| 사당점

FAQ

ROOMS

FAQ

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자체 홈페이지(http://sd.sels.co.kr)에서 실시간예약 메뉴를 이용하시거나
상담업무시간 내 실시간상담(채팅, 전화)으로 가능합니다.
예약을 변경(또는 취소)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1.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신 경우
이용일시 48시간 전이라면 홈페이지에서 "나의예약일정"을 클릭하신 후 예약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
※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변경 시 차액 처리방법
(1)차액이 줄어들 경우 : 부분취소로 즉시처리
(2)차액이 늘어날 경우 : 셀스포인트 결제만 가능

2. 실시간상담(전화/채팅)을 통해 무통장입금으로 예약하신 경우 :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/변경이 어려우며, 상담업무시간 내 상담원을 통한 취소/변경만 가능합니다
주차는 어떻게 하나요?
자체건물에 주차가 불가하며, 아쉽게도 별도의 주차비 지원은 없습니다.
예약시 예약문자에 초근접/근접 위치의 주차장이 안내되며,
비교적 주차가 용이하오니 예약문자를 참고해 주세요.
※ 주차장정보는 홈페이지 > 오시는길 > 인근주차장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룸을 지정할 수 있나요?
이용하실 룸은 인원에 따라 당일에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배정됩니다
인원에 따라 룸크기가 달라지며, 보통 4인예약시 기본 6인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, 특수목적의 공간(거울룸 등)을 지정하고자 하실 경우. 상담업무 시간 내 실시간상담(전화/채팅)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우선 지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취소 및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이용일시 48시간 전까지는 위약금 없이 취소와 변경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취소 및 변경관련 사항은 "홈페이지 > 이용안내 > 취소/변경규정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쾌적한 환경유지와 해충예방을 위해 기본적으로는 불가하나, 아래 조건에 따라 부분적으로 허용되고 있습니다.
- 반입조건 : 음료/과자/샌드위치 등 조리되지 않고 냄새가 없는 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.
자유롭게 이용 후 퇴실전 30분가량 환기 및 다음분을 위한 깨끗한 뒷정리가 필요합니다 (필수 에티켓)
- 음식물쓰레기 : 드시고 남은 음식물은 쓰레기통에 버리실 수 없으므로,
남은 음식물은 다시 가져가셔야 합니다. 가급적 드실만큼만 준비해주세요^^
- 유의사항 : 주류를 포함한 햄버거, 떡볶이, 김밥, 라면, 피자, 배달음식 등 냄새나는 음식(및 불에 조리된 음식)은
절대 반입이 불가하며, 규정위반시 환불없이 즉시 퇴실 하셔야 합니다.